수신: 본인 4:16PM(방금)
발신: ic.qrs.gia_m@tdip.q.dr
제목: 소감
미안, 너무 갑작스러웠을 걸 잘 알아.
그래도 난 네가 이걸 알아두었으면 좋겠어. 슬퍼하지 마.
오늘은 네 인생 최고의 날이 될 거야.
정세경
인식번호Code #: 162
규격Type: 거듭된 조사를 통해 안정화 상태에 접어들었음을 확인했다. 추가적 조치는 불필요하며, 상황이 변하지 않을 경우 향후에도 불필요하다. 본 개체는 인류로서의 윤리 규범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있다.
상세Mechanism: 162번 인재의 생물학적 특징은 현생 인류Homo Sapiens의 것에 부합하지만, 심리 및 변칙적 특징의 비정상적 변화로 인해 현생 인류의 집합적 의식과는 단절되어 있다.
평가Assessment: 안전
사고의 영향이 정신적, 영혼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현재로서 정확하게 확인할 방법은 없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그가 소년일 적 발생했던 사고는 그 몸을 원자 단위로 분해해 흩어놓았고,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무엇인가가 그 원자를 전부 재조립해 원래의 생물학적 모습으로 맞춰놓았다는 사실뿐이다.
작성자: 공공질서재정관리관 윤현민 박사
가입을 승인 하겠습니다.
귀하의 인재 추천을 신중히, 또 면밀히 검토한 결과, 해당 인재가 계획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최종적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현재 인류가 직면한 존재론적 위기(괴이, 성좌, 초능력 등)의 원인과 해결 방안에 대해 무수한 가설이 나오고 있지만, 인류는 아직도 현재의 상황이 스스로에게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조차 제대로 알아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류에게 남은 시간이 더 이상 많지 않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향후의 행동 방침에 대해 논의할 시간을 가능한 한 빨리 마련하겠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